파니니 브런치, ‘베이비 드래곤’ OST 오늘(27일) 발매

입력 2023-11-27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파니니 브런치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로 겨울 감성을 말한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가 발매된다.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는 사랑이 끝난 후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을 눌러 담은 곡이다.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 우리가 헤어질 수 없게 누구보다 많이 더 사랑할 걸 그랬어/모든 게 다 후회로 남은 것 같아서 너를 보내기는 싫어’처럼 슬픔이 묻어 있는 가사가 아련함을 선사한다.

특히 파니니 브런치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특유의 감정선이 작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겨울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앨범 및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협업한 곡으로, 파니니 브런치의 목소리와 함께 극강의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파니니 브런치는 지난 2015년 ‘찬바람 불면(Feat. 박살)’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 및 각종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이별은 올 수조차 못하게’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