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랑(Yellow)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에 합류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랑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Love Episode(러브 에피소드)’가 발매된다.
‘Love Episode’는 사랑을 시작하기 직전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머릿속에 가득 찬 말 사랑해/너를 볼 때마다 나는 행복해/조금씩 커져가는 마음은/더는 어쩔 수 없는 사랑인걸’과 같이 아름다운 가사가 조화를 이뤄 귀를 감싼다.
특히 노랑의 맑고 상큼한 보이스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 계획이다.
이번 곡은 백현, 송하예, 이민혁, 디셈버 DK 등의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코뿔소와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유제가 의기투합해 노랑의 독보적인 보컬과 어울리는 곡으로 완성시켰다.
노랑은 걸그룹 풍뎅이(PDE)로 활동한 데 이어 지난 20일 새 앨범 ‘사랑스러워 넌’을 발표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 열띤 행보를 펼치고 있다. 또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바, ‘Love Episode’를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노랑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Love Episode’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