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아내+세 자녀 최초 리얼 일상 공개…‘살림남2’ 합류 [공식]

입력 2023-12-21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신수. 스포츠동아DB

야구선수 추신수가 ‘살림남’에 합류한다.

21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야구선수 추신수가 내년 1월 '살림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평소 예능 출연이 드문 추신수 선수가 '살림남' 출연 소식을 알려 눈길을 모은다. 특히 KBS 최초로 아내와 아이들까지 추신수 가족이 총출동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추신수는 '살림남'에 출연해 두 아들과 함께 귀국하는 공항에서의 모습부터 한국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일상 등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추신수처럼 야구인의 길을 걷고 있는 두 아들과 프로 농구단 주니어 치어리더로 활동 중인 막내딸의 근황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일상을 담은 추신수 가족의 풀 스토리를 2024년에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 측은 "추신수 선수가 '살림남'을 통해 리얼한 일상을 전할 예정"이라며 "야구선수뿐 아니라 남편이자 아빠, 가장으로서의 추신수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2000년 시애틀 매리너스 입단 이후 미국 무대에 진출한 추신수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로 이적한 뒤 아시아 출신 메이저리거 최초 20홈런-20도루 클럽에 가입하며 전성기를 펼쳤다. 또 2014년에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 1억 3000만 달러(한화 약 1689억 원)의 초대형 계약을 체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지난 2021년 SSG 랜더스에 입단해 KBO리그에서 활약한 추신수는 2024 시즌 연장을 통해 SSG과 1년 더 동행을 결정했다. 특히 KBO 최저 연봉 계약 및 해당 연봉 전액 기부 의사를 전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미국 메이저리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누적 총 24억 원 이상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에서 추신수 가족의 일상은 내년 1월 10일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뉴스 화면 캡처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