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400만 돌파 [DA:박스]

입력 2024-01-06 1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겨울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주역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전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롯데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제작: ㈜빅스톤픽쳐스|감독: 김한민)가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식지 않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6일(토) 오전 11시 400만 관객을 돌파, 올겨울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역대급 스케일과 해전신과 대한민국 관객들의 심장을 울리는 이순신 장군의 메시지로 호평을 얻고 있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이같은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4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 성적에 ‘노량: 죽음의 바다’ 주역들 역시 무한 응원을 해준 관객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한민 감독, 김윤석, 정재영, 김성규, 이규형, 이무생, 최덕문, 박명훈, 박훈, 정기섭 등 주요 배우들이 손편지 인증샷을 보내온 것. 김한민 감독은 “400만! 이순신 마무리를 순항시켜 주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최후의 전투를 이끈 이순신 장군 역의 김윤석은 “400만 돌파!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와 함께 감사 인사를 보냈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한 팀 노량은 이번 주말에도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 결전의 순간, 전율의 승리를 선보일 전쟁 액션 대작이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