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이지,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11일 공개

입력 2024-01-09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웹툰 ‘궁궐의 맹수’ OST를 부른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은 잔잔한 멜로디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마음을 울리는 발라드곡으로, 이별 후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시간이 지나서 지워질까 봐 겁나 난 여기 남아서 추억들을 간직할게/오늘 하루 그대를 그리며 그렇게 하루를 살아’와 같이 애절한 가사가 진한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다양한 OST 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협업한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는 더 데이지의 탁월한 가창력과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이별의 슬픔을 그려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2014년 첫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자신만의 색채가 담긴 앨범과 다채로운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