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Fatal Trouble’ M/V 티저 '애절한 멜로디X보컬 하모니'

입력 2024-05-12 22: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를 단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2일 0시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타이틀곡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객석이 텅 빈 기차 안을 비추며 시작된다. 달리는 기차의 창 밖으로는 ‘DARK MOON’ 시리즈의 배경이 된 풍경들이 스쳐 지나간다.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Fatal Trouble’ 음원 일부 또한 추가로 담겼다. 강렬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와 엔하이픈의 보컬 하모니가 잘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전한다.

엔하이픈은 앞서 앨범 프리뷰를 통해 ‘Fatal Trouble’을 포함한 총 6곡의 음원 일부를 살짝 들려준 바 있는데 이때 선보인 서정적인 구간과는 분위기가 다르다. 음악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Fatal Trouble’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DARK MOON’ 시리즈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의 감정에 더욱 이입하기 좋은 기법이다.

엔하이픈과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시리즈, 두 슈퍼 IP가 밀접하게 연결돼 팬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이른바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전략이 큰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6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MEMORABILIA’는 엔하이픈과 ‘DARK MOON’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Fatal Trouble’은 분명 사랑한다고 믿었던 상대에 대해 혼란스럽고 흔들리는 마음을 표현한 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