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굿보이’ 출연 확정…펜싱 국가대표 출신 경찰

입력 2024-07-3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이, 열정+성실함 만렙 강력특수팀 경사로 변신. 사진=㈜굿프렌즈컴퍼니

이상이, 열정+성실함 만렙 강력특수팀 경사로 변신. 사진=㈜굿프렌즈컴퍼니


배우 이상이가 JTBC 새 드라마 ‘굿보이’에 출연한다.

JTBC 새 드라마 ‘굿보이’ (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이상이는 극 중 펜싱 은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소속 경사 ‘김종현’ 역을 맡았다. 경찰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할 정도로 열정과 성실함까지 지닌 그는 강력특수팀에서도 남다른 추진력으로 범인을 쫓는 등 수사에 돌입하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이상이는 tvN ‘갯마을 차차차’, 넷플릭스 ‘사냥개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SBS ‘마이데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몰입도 넘치는 연기로 빛나는 선보이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는 재벌 3세 ‘복규현’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신선한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이가 ‘굿보이’를 통해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굿보이’는 올해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