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의 마술사, ‘마술쇼’로 전국민과 만난다

입력 2024-08-05 10:08: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방극장에 화려한 마술쇼를 펼쳤던 마술사들이 서울 공연을 성료하고 전국투어에 나선다.

마술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에 출연한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 등은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더 매직스타’를 열고 서울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오감을 사로잡는 버라이어티 명품 마술의 향연으로 관객을 이끌었다.

관객들의 떠나갈 듯한 함성과 기대 속에 시작된 공연은 전국투어의 연출과 진행을 맡은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화려한 마술로 시작되었고, 전국투어를 이끌어갈 6인의 마술사 유호진, 박준우, 패트릭 쿤, 에덴, 한설희, DK가 등장하는 오프닝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끈하게 물들였다.

1부 공연에서는 이은결의 진행 속에 6인의 마술사들이 ‘더 매직스타’ 방송 당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던 자신들의 액트들을 눈앞에서 선보이는 생생한 현장감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공연은 단순한 마술쇼가 아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끊임없는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지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유호진, 에덴, 패트릭 쿤, DK, 한설희, 박준우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마술들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2부 공연에서는 방송에서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액트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6인의 마술사들은 자신의 역량들을 녹여낸 새로운 액트는 물론 관객과 함께 콜라보한 다양한 마술들로 현장을 찾은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다.

한편 개막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더 매직스타’ 전국투어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팬들과 만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