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열일, 9월 5일~15일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4-08-22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온유는 9월 5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 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단독 팝업 'ONEW 3RD EP 'FLOW' POP-UP STOR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온유의 미니 3집 'FLOW' 발매를 기념해 진행된다. 팬들을 포함 팝업을 찾는 누구나 리스닝 존에서 온유의 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각 공간은 오직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유의 미공개 재킷 이미지로 단장된다. 이 외에도 온유 관련 다양한 MD가 전시되고, 타이틀곡 '매력 (beat drum)'의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실제처럼 구현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아울러 온유는 지난 21일 공식 SNS에 'ONEW 3RD EP 'FLOW' POP-UP STORE'의 포스터도 공개했다. 사진 속 책상 위에는 악보가 놓여진 가운데, 온유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이다. 온유는 직접 'FLOW'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 이어 전곡 노랫말을 쓴 만큼 한층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유의 미니 3집 'FLOW'는 9월 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유는 9월 5~15일 팝업 스토어를 여는 것은 물론 10월 5~6일 국내와 11월 21~22일 일본에서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Hola!'를 개최하며 팬들을 위한 열일 행보를 펼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