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아모띠 그렇게 좋아? 웃통 벗고 깨발랄 (극한투어)

입력 2024-09-12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TBC ‘극한투어’가 세계 각국의 SNS 핫플(핫 플레이스)로 떠난 출연자들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투어’는 SNS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계 곳곳에 숨겨진 극한의 인물이나 장소를 찾아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 속 박명수와 가비는 중국, 조세호와 장우영은 튀르키예, 이은지와 립제이는 태국, 이관희와 아모띠는 필리핀, 강지영과 여행가 제이는 스리랑카로 떠난다.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로봇을 닮은 서버가 등장하는 식당, 얻어맞고 쥐어뜯기는 전통 목욕탕 체험, 삼계탕을 연상시키는 가마솥 욕조, 난이도 극악 코코넛 판매 알바에 도전하는 여행의 현장이 눈길을 끈다. ‘극악’과 ‘극락’을 즐기며 여행의 순간을 만끽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여행 욕구를 자극시킨다.


제작진은 “‘극락’과 ‘극악’을 체험해보는 재미, 누군가에겐 ‘극락’이 누군가에게는 ‘극악’, 또 그 반대가 되는 순간의 주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물 불 가리지 않고 극한의 체험을 하고 돌아온 ‘극한러’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극한투어’는 2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