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레저…행복한가정”

입력 2009-09-12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주사업본부는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다양한 클리닉 행사를 마련해 오고 있다. 경륜 고객들이 클리닉에서 무료 건강검진을 받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경주사업본부

경륜·경정2차‘부부캠프’
부부 10쌍, 1박 2일 워크숍
게임몰입 등 맞춤형 클리닉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의 경륜·경정클리닉센터가 12일(토)부터 1박 2일 동안 경륜·경정 고객부부를 위한 캠프인 ‘건전레저 워크숍’을 개최한다. 경륜·경정클리닉센터는 지난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센터를 통해 워크숍에 참가할 10쌍의 부부고객을 모집했다.

경기도 양평리조트에서 ‘Re-Start캠프’로 열리는 이번 건전레저워크숍은 과도한 게임 몰입으로 곤란을 겪고 있거나 부부관계 개선에 관심이 있는 경륜·경정고객과 배우자를 위해 만들어진 맞춤형 치유프로그램이다.

10쌍의 부부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게임을 적절히 즐기는 방법을 찾고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이해와 체험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경륜·경정 클리닉 관계자는 “게임몰입 치유를 위한 강좌 외에도 부부가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 방법과 대화기술, 모두가 하나 되는 미니 체육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마음을 터놓고 치유하고 관계를 회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강북삼성병원의 신영철 박사가 강사로 초빙된다. 경륜경정클리닉은 ‘Re-Start Camp’라는 이름으로 건전레저 워크숍을 3차에 걸쳐 개최할 계획이며 이번이 올해 두 번째 캠프다.

문의:경륜·경정클리닉 080-413-3112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