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졸업·입학 시즌 ‘고메 셀러브레이션’ 페스타 실시

입력 2023-02-23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식음업장서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고메 셀레브레이션’ 페스타를 실시한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식전 아뮤즈부쉬부터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광어 또는 랍스타 그라냐노 스파게티 등 메인 메뉴, 디저트까지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살린 스페셜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벚꽃청으로 만든 시즌 한정 음료를,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비타민이 풍부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와 골드키워 에이드, 블루멜로우 아이스티를 선보인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30년 경력의 딤섬 셰프를 영입해 광저우식 딤섬 메뉴를 선보인다. 일식당 ‘사까에’는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의 제철 남해산 가지미 조림과 전채요리, 생선회 3종 등으로 구성된 런치 세트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스위스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치즈 퐁듀’를 내놨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졸업, 입학생을 포함해 주중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졸업 입학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