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스타트업 협업 러닝 마니아 위한 이색 상품 론칭

입력 2023-03-02 1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닝 마니아 특화 상품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 출시
러닝 여행 가이드, 러닝 프로필 및 스케치 사진 제공 등 전용 서비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스타트업인 엑스크루와 손잡고 러닝 마니아들을 위한 이색 투어 상품을 내놓았다.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은 엑스크루의 런트립 노하우를 여행이지 해외 패키지에 접목한 테마 여행으로 여행이지에서 단독 판매한다. ‘연차 하루 쓰고 떠날 수 있는 직장인 러너들을 위한 특별한 해외여행’이란 콘셉트로 기획한 2박3일 일본여행이다. 일본의 관광 명소를 달리며 러닝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용 버스와 전담 러닝 여행 가이드, 러닝 프로필 및 스케치 사진 제공 등 러닝 투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일차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노코시마섬 러닝 투어, 2일차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칼데라와 활화산 활동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나타다케 화구 러닝 투어, 3일차는 아부라야마 시민의 숲 벚꽃 관광 등 다채로운 러닝 체험 코스로 구성됐다. 야간 벚꽃 러닝 투어와 온천마을 쿠로가와 온천 힐링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24일 첫 출발하며 예약 접수는 10일까지다. 개인과 단체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여행이지는 교원그룹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를 통해 발굴한 유망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엑스크루와의 협업 외에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소다와 일본 에어텔 상품을, 영상 자동제작 솔루션 기업 비디오몬스터와 영상 자동 편집 애플리케이션 비브(Viiv)를 활용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