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뮤직뱅크’ 2주 연속 1위…5관왕 달성

입력 2023-06-30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티즈(ATEEZ)가 KBS2 ‘뮤직뱅크’에서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오늘(30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로 컴백한 에이티즈가 타이틀곡 '바운시'로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날 1위 후보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무대에 앞선 인터뷰에서 "1위 후보에 들어 영광이다. 많은 사랑 주신 에이티니분들 너무 사랑한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만 나이로 바뀌면서 맏형이 생겼다. 맏형 성화를 업고 앙코르 무대를 하겠다”라는 재치 있는 1위 공약을 내세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에이티즈는 무대가 시작되자 강렬한 눈빛과 치명적인 표정으로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1위를 거머쥔 에이티즈는 "사랑하는 에이티니 덕분에 이번 주도 1등할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2주 연속 ‘뮤직뱅크’ 1위에 오른 에이티즈는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을 시작으로 미국 ‘빌보드 200’ 2위, '월드 앨범 차트', '톱 앨범 세일즈' 차트 등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거듭 경신해 나가는 중이다. 여기에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일본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 주간 차트, '핫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7월 1일 오후 3시 15분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