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무빙’ 와이어 액션 위해 필라테스-무용” [화보]

입력 2023-10-26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정하 “‘무빙’ 와이어 액션 위해 필라테스-무용” [화보]

배우 이정하가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열연한 이정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웃음 뒤 가려진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천진난만한 성격과 외모 등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이정하. 그는 연기하면서 가장 신경 쓴 점으로 “봉석이 각성 전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희수를 만나기 전에는 엄마 말 잘 듣는 착한 아들로 살았다면, 희수를 만난 이후로는 참았던 마음을 밖으로 꺼내기 시작했다. 공감만 잘하는 착한 사람이 아니라 한 발 더 나아가 아끼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는 주체적인 사람으로 변했다. 그 부분을 많이 신경 쓰면서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정하는 와이어 액션에 대해 “솔직히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인데, 즐거웠던 기억이 더 많다. 와이어 액션을 잘하기 위해서 필라테스와 무용을 정말 열심히 했다. 모니터링했을 때 와이어 신이 멋지게 나와서 정말 뿌듯했다”고 털어놨다.

이정하는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 OTT 어워즈’에서 ‘무빙’을 통해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참 재밌는 게, 작품이 나올 때마다 배우에 대한 만족도가 계속 올라간다. 아직도 드라마 속 내 모습을 보면 정말 신기하다. 사람들이 작품을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줄 때도 직업 만족도가 더 올라간다. 우주처럼 쭉!”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정하는 차기작 OTT 드라마 ‘원 : 하이스쿨 히어로즈’와 영화 ‘빅토리’를 비롯한 예능, 작품 활동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