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50대 안 믿겨…여전한 고혹미 [화보]

입력 2023-10-27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남주, 50대 안 믿겨…여전한 고혹미 [화보]

배우 김남주가 함께한 패션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김남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인 ‘Feel Proud(자랑스러운), Satisfied(만족하는), Comfortable & Powerful(편안하고 강렬한)’ 키워드를 자신만의 색깔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강렬한 컬러 배경 앞에 선 김남주는 완벽한 포즈와 표정을 소화화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우아하면서도 과장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또한 김남주는 은은한 메탈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 셋업과 독특한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울 헤링본 재킷과 스커트 셋업 등을 선보였다. 밑단과 소매 라인에 컬러 배색을 더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논칼라 무스탕 등 정제된 테일러링과 본연의 텍스처로 구조감을 살린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한편, 김남주는 지난 6월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원더풀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 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에서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에서 속도감 있는 필력을 보여준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남주와 더불어 차은우가 함께 캐스팅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