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장배 ‘목회자 축구대회 첫’ 개최

입력 2024-05-2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2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2024년 남양주시장배 목회자 축구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남양주시

남양주시 시목위원회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남양주시의 발전과 번영 예배
남양주시 시목위원회(위원장 이상호)는 2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2024년 남양주시장배 목회자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목회자 및 관계인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회 예배 및 축사 △시축 △결승전 △폐회 및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는 목회자로 구성된 10개 팀이 참가했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축구 실력을 발휘하는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오늘 대회를 준비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대회에 참여한 분들께서는 바쁜 일정들을 다 잊고 힐링과 치유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위원인 노명균 목사는 “제1회 남양주시장배 목회자 축구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진행위원장, 준비위원장 등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시목위원회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 남양주시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예배 및 기도회를 개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남양주)|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