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는 게 좀 불편해” 女출연진 신경전+눈물 난리 (각자의 본능대로)

입력 2022-07-14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신규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가 남자 출연진 예고편에 이어 여자 출연진 모습이 담긴 본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각자의 본능대로’는 절친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리얼 로맨스를 통해 우정이냐, 사랑이냐를 선택하게 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구와 내가 같은 사람을 사랑하게 된다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를 생각해보며, 뜨거운 로맨스도 감동적인 우정의 서사도 그려낼 예정이다.

14일 공개된 두 번째 예고편 영상에는 남자 편에서와 같이 친구와 한 남자를 좋아하게 된 여자 출연진 갈등을 담는다.

“나는 나 대로 갈거니까 너도 너대로 갔으면 좋겠어”라고 시작하는 한 여자 출연자 선언에서 묘한 신경전이 느껴진다. 또 다른 출연자는 남자와의 일대일 데이트에서 “흔들릴 생각도 있는지”라며, 친구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감정을 흔들어보려 한다.


영상 중반부터는 “언니가 끼는 게 좀 불편해”, “이게 내 본능인거지”라며 친구에게 던진 말들로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마는 출연진 모습이 담긴다.

불편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사랑에 다가갈수록 우정 앞에 위태로운 여자 출연진 모습이 그려져 있어 각각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져 나갈 지 주목된다.

‘각자의 본능대로’는 8월 7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