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자만추’ 성공? 여성 수강생과 핑크빛 분위기 (신랑수업)

입력 2022-08-09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태환 ‘자만추’ 성공? 여성 수강생과 핑크빛 분위기 (신랑수업)

마린보이 박태환이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10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에게 이끌려 쿠킹 클래스에 가게 된 박태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호영은 쿠킹 클래스에서 미모의 여성 수강생을 발견, 박태환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위해 몸소 나선다. “혹시 남자친구 있냐”며 여성 수강생에게 조심스럽게 물은 뒤, 박태환과 투샷을 찍어주며 맹활약을 펼친다.

김호영의 ‘파이팅’에 힘입은 박태환도 요리 도중, 여성 수강생을 도와주며 핑크빛 분위기를 풍긴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영탁은 “태환이 요즘 ‘자만추’ 많이 하고 좋네~”라며 부러움 섞인 질투를 쏟아낸다.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직접 만든 요리에 와인을 곁들이는 시식이 진행된다. 김호영은 스케줄로 인해 먼저 자리를 뜨고, 여성 수강생과 대화를 하게 된 박태환은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박태환이 꿈꾸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무엇인지, 박태환과 여성 수강생이 함께 한 쿠킹 클래스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0일(수) 밤 9시 2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