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칸예 웨스트, 보기 드문 잇몸미소 ‘칸예에게 무슨 일이?’

입력 2016-04-25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DA:다] 칸예 웨스트, 보기 드문 잇몸미소 ‘칸예에게 무슨 일이?’

래퍼 칸예 웨스트가 가족동반 여행에서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의 휴양지 마이애미에 놀러온 카다시안 일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여행에서 칸예 웨스트는 아내 킴 카다시안과 딸 노스 웨스트, 처형 클로이 카다시안네 가족과 함께 마이애미 비치와 마이애미 시내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즐겼다.

평소 “웃는 모습은 쿨(cool)하지 못하다”며 웃다가도 정색하기로 유명한 칸예는 웬일인지 여행기간 내내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칸예 웨스트는 자신의 모든 일정을 그림자처럼 쫓아다니는 파파라치 카메라를 향해 넉살 좋은 웃음을 지어보였다.

그는 여행기간 중 마이애미 시내의 한 교회에서 포착되기도 했는데, 교회 건물 앞에 올블랙룩으로 모습을 드러낸 칸예는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런 포즈를 취해보이며 흥을 발산했다.

평소 볼 수 없었던 칸예 웨스트의 한껏 들뜬 모습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칸예 웨스트는 미국의 가수 겸 프로듀서로 지난 2004년 ‘The College Dropout’으로 데뷔한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으며, 제이지, 자넷 잭슨, 알리샤 키스 등의 음반을 프로듀싱했다.

음악 실력에 패션감각까지 갖춘 칸예는 최근 아디다스와 협업해 의류 브랜드를 런칭하기도 했다.

지난 2014년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과 결혼해 현재 슬하에 딸 노스 웨스트와 아들 세인트 웨스트를 뒀다.

동아닷컴 양주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