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훈 병원장 등 아이디코스메티컬 관계자, 의료진 참석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성형 코스메틱 네트워크사업 영위
아이디병원이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3일 개최한 아이디네트웍스 개원 세미나가 성황리에 끝났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성형 코스메틱 네트워크사업 영위
이번 세미나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을 비롯해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핵심 인력과 아이디클리닉 개원에 관심을 갖은 30여 명의 의료진 등이 참석했다. 박상훈 병원장은 세미나에서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핵심기술력과 아이디클리닉(네트웍스 사업) 브랜드 정체성, 확장 계획 등을 소개했다.
특히 미용의료 시장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알려진 idNP 스킨부스터센터의 스킨부스터 및 필러 교육을 통한 아이디 시술 노하우도 공유했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은 ‘뷰티 원더랜드’(예뻐지는 아이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클리닉(네트웍스 사업),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의 다양한 분야를 영위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아이디클리닉은 많은 의료진이 어려움을 느끼는 개원 절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시스템을 구축해 성공적인 개원을 돕고 있다”라며 “병원 운영 노하우 및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의료 시장에서 성공적인 개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