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8세이브 일본반응, “점점 안정된 모습 보여…”

입력 2014-05-07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신 오승환. 사진제공|LG 트윈스

‘오승환 8세이브 일본반응’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의 ‘수호신’ 오승환(32)이 호투로 팀의 승리를 지켜냈다.

오승환은 지난 6일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 위치한 나고야돔에서 열린 주니치 드래건스와의 원정 경기 연장 12회말에 구원 등판했다.

이날 오승환은 팀이 6-3으로 앞서던 상황에서 선두 타자 오시마 요헤이를 2루수 플라이, 이와사키 교헤이를 좌익수 플라이, 헥터 루나를 중견수 플라이로 처리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1이닝을 무피안타 무4사구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막은 오승환은 시즌 8세이브째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9경기 연속 무피안타, 10경기 연속 무실점 기록을 이어가며 평균자책점을 1.93까지 끌어내렸다.

경기 후 한신의 와다 유타카 감독은 오승환에 대해 “몸 상태가 점점 좋아지는 것 같다. 구속도 좋다”고 말했다.

오승환의 활약에 일본 누리꾼들은 “오승환 8세이브 일본반응, 굉장하네”, “오승환 8세이브 일본 반응, 돌직구만으로 충분해”, “오승환 8세이브 일본반응, 점점 안정된 모습을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승리를 거둔 한신은 리그 2위 복귀와 동시에 선두 히로시마 카프와의 경기 차를 1경기로 좁혔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