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아이 ‘Be the Legend’ PS용 출시

입력 2014-10-08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투아이의 야구 이벤트게임 ‘Be the Legend’가 정규시즌에 이어 포스트시즌에도 야구팬들을 찾아간다. 정규시즌 ‘Be the Legend’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스포츠투아이는 ‘포스트시즌 Be the Legend’를 서비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매일 1명의 타자를 선택하고, 선택된 타자들의 누적 타율을 바탕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이는 한 번만 틀려도 새롭게 시작해야 됐던 기존 게임의 단점을 보완해 더욱 즐거운 참여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경기 전 2팀 중 가장 많은 안타를 칠 것 같은 타자를 선택하고, 그 타자들의 실제 타율을 누적해 최종 순위를 나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타율로 성적이 반영되는 만큼 유저가 포스트시즌 총 경기수 대비 규정타석을 넘기지 못했을 경우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 것이다.

프로모션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3명의 유저에게는 총상금 800만원 상당의 FSK 야구용품 교환권이 차등 지급된다. ‘포스트시즌‘Be the Legend’는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 어플리케이션 ‘KBO 프로야구 2014’에서 간편한 사용자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영준 기자 gatzb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matsri2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