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 ‘고고챌린지’ 동참

입력 2021-07-08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왼쪽에서 2번째)가 에코 파우치를 들고 ‘고고챌린지’에 동참한 임직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가 8일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부터 시작한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골프존 유통 장성원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임헌영 대표이사는 “일상 생활 속 비닐소비를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좀더 시야를 넓이면 더 많은 부분에서도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며 적극적인 참여의사를 밝히고, 다음 참여자로 오클라 코리아의 이승우 대표를 지명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골프존 유통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비닐소비를 줄이는 환경보호 일환으로 ‘Go Green, Keep Green’이라는 메시지의 ‘에코 파우치(Eco Pouch)’를 제작 중이다. 에코 파우치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 하지만 주요 목적은 골프장 탈의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닐 소비를 줄이자는 것이 주요 취지다. 재생원사 ‘RPET’를 사용해 제작된 에코 파우치는 올 가을 시즌부터 골프존 유통 전 지점에서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지급될 예정이다.

임헌영 대표이사는 “환경 보호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골프 환경에서 플라스틱 소비 감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이어나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