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후원선수 김태훈·임희정과 함께한 2021 F/W 화보 공개

입력 2021-09-01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을을 맞아 엘르골프(대표 김형숙)가 후원 선수인 김태훈, 임희정과 함께 한 2021 F/W 신제품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화보는 국내 최정상급 투어 선수인 김태훈(KPGA 투어 2020 대상&상금왕)과 임희정(KLPGA투어 통산 4승)을 전면에 내세운 점이 눈에 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퍼포먼스에 집중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올 시즌 처음으로 등장한 ‘FLEX 에디션’은 골퍼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김태훈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FLEX 에디션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들이 함께 공개됐는데 엘르골프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렌치 감성이 잘 표현됐다는 평가다. 이번 F/W 웨어에서는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트렌디한 패턴을 포인트로 한 가을룩들이 대거 등장해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고 젊은 개성을 마음껏 뽐낼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엘르골프 이종열 실장은 “이번 화보의 주제는 ‘최상의 퍼포먼스와 발랄한 프렌치 감성의 조화’”라며 “브랜드 고유의 프렌치 감성에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토탈 골프웨어 엘르골프와 함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