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참여자 모집

입력 2024-07-01 17:0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HN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여자 모집을 1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 동안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22일까지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만 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바일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황폐해진 세상을 배경으로 한 슈팅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다양한 총기와 근접 무기, 장애물을 넘어 다니는 파쿠르 액션 등을 지원하는 오픈월드 게임이다. 이용자는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면서 생존에 필요한 전리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생활할 수 있는 거처 ‘쉘터’를 마련하고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영입해 ▲‘쉘터’의 규모를 키우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올해 정식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이며,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에선 다양한 멀티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분쟁 지역, 협동 레이드 모드, 익스트랙션 모드까지 최대 32인의 이용자가 협동 혹은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 3종을 공개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2차 CBT에는 그래픽과 성장 시스템 등 지난 테스트에서 접수됐던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킬 것이다”며 “‘다키스트 데이즈’의 코어 콘텐츠인 멀티 모드 3종을 가장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테스트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