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크롬투어 뉴 라인업 출시

입력 2024-02-01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볼 제조 기술을 총 집약한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볼의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이 새롭게 바뀐 크롬투어 뉴 라인업은 투어레벨 골퍼에게 최적화된 골프볼로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코어, 내부 맨틀, 외부 맨틀 그리고 커버에 이르기까지 모두 새로운 기술이 적용됐다. 크롬투어 뉴 라인업은 압도적으로 긴 비거리와 향상된 볼스피드, 일관된 스핀과 그린 사이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크롬투어의 새로운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함께 출시됐다. 모든 라인업에는 새로운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하이브리드 딤플, 고성능 투어 우레탄 소프트 커버가 적용됐다. 최고의 퍼포먼스와 일관성 있는 골프볼 생산을 위해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리지를 적용했다. 골프볼의 일관성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3D 엑스레이 기술을 CT 스캔 기술로 변경해 더욱 정밀한 검수가 가능해졌다.

볼의 가장 중심부라 할 수 있는 코어 부분에 적용된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기술은 볼의 스피드 증진과 더 긴 비거리를 위한 혁신적 기술로 꼽힌다. 볼의 핵심 부분을 소프트하게 유지하면서도 고속의 클럽스피드에서 전달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공에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를 통해 볼의 비행경로를 최적화하고 최대한의 거리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기가 더 커져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볼의 플레이어 넘버, 사이드 스탬프와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 및 검수과정 모든 부분이 새로워졌다. 트리플트랙과 360 트리플트랙이 모델 전체에 적용돼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