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DJ 마술 정선아리랑 등 ‘하이원 아티스트’ 선발

입력 2024-07-26 13:49: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5일 열린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                                                                                                                   사진제공|강원랜드

25일 열린 하이원 아티스트 오디션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는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하이원 아티스트’를 선발했다.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 에메랄드룸에서 25일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버스킹, 디제이, 마술, 진행, 정선아리랑 등 5개 분야에서 앞으로 최대 2년간 ‘하이원 아티스트’로 활동할 예술인을 선발했다. 최우수 아티스트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아티스트들은 하이원리조트에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진행한다. 하이원리조트 내 음악연습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숙박 및 부대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공연예술인들에게는 무대에 설 기회를,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하이원 아티스트를 선발하게 됐다”며 “향후 유망한 지역 예술인 발굴을 확대하는 등 폐광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