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박지민 공연 보고 폭풍 울었다…감동스러워”

입력 2012-04-12 10:40: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박지민, 이미쉘, 이승주, 이정미, 백아연, 이하이의 훈훈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됐던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K팝 스타)’에서는 박지민, 이미쉘, 이정미, 이승주가 ‘수펄스’로 또 한 번 뭉쳐 스페셜 무대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TOP6 이하이와 백아연이 수펄스가 ‘페임’을 부르는 중반부에 깜짝 등장, 풍성한 하모니를 만들어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방송 후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는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합동 연습 현장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공개 영상 속에서는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내추럴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 영상에는 박봄과 박지민의 만남의 비하인드 모습도 담겨 있었다. 박지민을 만난 박봄은 박지민을 닮은 캐릭터라며 귀여운 인형을 선물했다.

박지민은 박봄에게 다이어트 상담을 하기도 했다. 박지민은 “어떻게 하면 살을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을까”라고 질문했고 박봄은 “솔직히 말하면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다”며 솔직한 답변을 하기도 했다.



또한 박봄은 인터뷰를 통해 “(박지민의 ‘오버 더 레인보우’무대를 보고) 폭풍 울었다. 저희 사장님이 좋지 않은 점수를 준다고 하시고 100점을 주셨을 때 너무 감동스러웠다. (지민 양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15일 7차 생방송에서는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대망의 TOP3를 가리는 치열한 경합을 펼쳐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