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방송됐던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K팝 스타)’에서는 박지민, 이미쉘, 이정미, 이승주가 ‘수펄스’로 또 한 번 뭉쳐 스페셜 무대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TOP6 이하이와 백아연이 수펄스가 ‘페임’을 부르는 중반부에 깜짝 등장, 풍성한 하모니를 만들어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방송 후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는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합동 연습 현장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공개 영상 속에서는 ‘수펄스’와 이하이, 백아연의 내추럴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 영상에는 박봄과 박지민의 만남의 비하인드 모습도 담겨 있었다. 박지민을 만난 박봄은 박지민을 닮은 캐릭터라며 귀여운 인형을 선물했다.
박지민은 박봄에게 다이어트 상담을 하기도 했다. 박지민은 “어떻게 하면 살을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을까”라고 질문했고 박봄은 “솔직히 말하면 스트레스 안 받고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다”며 솔직한 답변을 하기도 했다.
또한 박봄은 인터뷰를 통해 “(박지민의 ‘오버 더 레인보우’무대를 보고) 폭풍 울었다. 저희 사장님이 좋지 않은 점수를 준다고 하시고 100점을 주셨을 때 너무 감동스러웠다. (지민 양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 15일 7차 생방송에서는 TOP4 이승훈,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가 대망의 TOP3를 가리는 치열한 경합을 펼쳐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