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귀환’ 백지영, 굿보이-목소리 음원차트 1, 2위

입력 2012-05-17 11:37: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백지영. 사진제공|WS 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지영이 새 앨범 공개와 함께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3년만에 댄스곡으로 컴백한 가수 백지영이 미니앨범 발매와 동시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17일 자정 발매된 백지영 새 앨범 타이틀곡 ‘굿보이 (Good Boy)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멜론, 도시락, 벅스,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지어 백지영의 이번 미니앨범에 있는 수록곡은 모두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는가 하면 멜론에서는 1위를 굿보이가 2위는 앞서 선공개된 목소리가 순위를 차지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Good Boy’는 인트로에서부터 강렬하고 pop적인 비트와 스페니쉬풍의 경쾌한 기타 리프와 웅장한 1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 또한 톡톡 튀고 유머러스 한 화법으로 여자의 마음을 우습게 보는 남자들을 향한 강렬한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비스트의 실력 파 래퍼 용준형이 타이틀곡인 ‘Good Boy’에 래퍼로 참여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17일 Mnet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