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이어 오초희’ 박재범 MV 속 미녀들 ‘화제’

입력 2013-04-25 14:38: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초희 박재범

오초희 박재범

가수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들이 화제다.

박재범은 25일 디지털 싱글앨범 ‘WELCOME’(웰컴)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WELCOME’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영상 속 베드신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의문을 낳았다.

이에 이날 그 주인공이 밝혀졌다. 방송인 오초희. 그녀는 ‘WELCOME’ 뮤직비디오에서 박재범과 애틋한 연인으로 등장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다. 특히 베드신과 아찔한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때문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오초희의 이름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렸다. 또 박재범이 앞서 공개한 ‘JOAH’(좋아)의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인 클라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시선도 집중됐다.

연이어 뮤직비디오에 빼어난 미모와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미녀들의 등장이 이목을 끈 것. 클라라는 ‘JOAH’ 뮤직비디오에서 해맑은 미소와 섹시한 몸매를 자랑했다. 달콤하게 연인에게 속삭이듯한 박재범의 보이스와 클라라 특유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박재범 미녀들과 호흡 부럽다”, “클라라에 이어 오초희까지…글래머들만 출연하네”, “둘 섹시하면서 예뻐”, “박재범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박재범 오초희 클라라’ 영상 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