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기성용의 치명적인 매력 뭐길래…’

입력 2013-05-23 14:05: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혜진(32)을 사로잡은 축구선수 기성용(24)의 매력은 무엇일까.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이 공개된 가운데, 한혜진을 사로잡은 기성용의 치명적인 매력 포인트가 공개됐다.

22일 SBS 티브이잡스 공식 홈페이지에 기성용의 매력을 집중 탐구한 기성용의 영상이 공개돼 주목된다.

과거 인터뷰를 재구성한 이 영상 속에는 최강의 축구 실력, 탁월한 친화력, 그리고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기성용의 매력을 두루 엿볼 수 있다.

지난해 한국 선수로는 역대 최고 이적료(약 108억 원)로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로 이적하고, 수십 억 연봉을 받게 된 기성용. ‘꽃미남’ 외모에 유창한 영어 실력, 축구 엘리트 코스까지 밟은 그야말로 ‘엄친아’ 중의 엄친아다.

이렇듯 준비된 1등 신랑감 기성용은 지난해 8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여신 미모’ 한혜진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을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어떤 점에서 서로 끌렸을까?",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은근 잘 어울린다",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기성용에게 그런 매력이?", "한혜진 기성용 데이트 포착,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성용과 한혜진은 지난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3월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혔으며 오는 7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