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준희, 11자 복근에 이어 비키니 화보로 男心공략

입력 2013-05-27 22:34: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토] 김준희, 11자 복근에 이어 비키니 화보로 男心공략

방송인 김준희의 환상적인 몸매를 담은 비키니 화보가 공개됐다.

27일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을 통해 공개된 화보 속 김준희는 세부 리조트를 배경으로 파격적인 수영복을 입고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공개했다. 특히 김준희는 30대의 나이가 의심되는 탄탄한 명품몸매와 감각적인 스타일링, 그리고 이국적인 배경이 삼박자를 고루 갖춰 방송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평상시 철저한 식단과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몸매를 유지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김준희는 지난 4월, 트위터를 통해 1일 1식과 운동으로 40일 만에 완성된 11자 복근을 공개해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바 있다.

김준희는 현재 라이프N ‘루비슬리퍼’와 TrendE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의 MC로 활약하며 MBC ‘세바퀴’에 출연 중이다. 오는 6월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오는 StoryOn ’렛미인 시즌3’에서 MC 황신혜와 함께 뷰티 마스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트위터를 통해 “비키니 촬영을 끝내고 꿀 같은 자유시간! 지금은 태닝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김준희의 비키니 화보는 쇼핑몰 에바주니(www.evajuni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KOEN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