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태티서’, 걸그룹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입력 2014-08-14 0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티서. 동아닷컴DB

‘THE 태티서’, 걸그룹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THE 태티서' 가 방송된다.

13일 태티서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THE 태티서'에서 태티서의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스타일을 집중 분석한다"고 밝혔다.

이어 "태티서는 스케줄이 없을 때 무엇을 하고, 세 명이 뭉치면 어떤 얘기를 하고 어디를 가는지, 쇼핑과 여행, 여가까지 밀착 동행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THE 태티서'는 온스타일이 '제시카 앤 크리스탈'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선보이는 리얼 스타 프로그램이다.

온스타일 제작진은 "태연, 티파니, 서현이라는 세 명의 20대 소녀가 작은 일탈을 꿈꾸는 솔직 담백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화려한 무대 위가 아닌 일상 속의 태티서를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HE 태티서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THE 태티서, 정말 기대된다", "THE 태티서, 빨리 보고싶어", "THE 태티서, 소녀들의 사생활 궁금해", "THE 태티서, 솔직한 모습 보여줬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티서는 'THE 태티서'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멤버로 살아간다는 것의 의미와 소박한 소망 등을 이야기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5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