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본, 90년대 연예인과 ‘썸’ 공개…“다 지난 건데 어때” ‘담담’

입력 2015-01-29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이본’

방송인 이본이 과거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수요일 수요일은 라스다’ 특집으로 90년대 대표 김건모, 쿨 김성수, 이본, 김현정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이본이 90년대 남자 연예인과 썸이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에 이본은 “다 지난 건데 어떠냐”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MC 김구라가 이본에게 “과거 R.ef 이성욱, 연하남 장우혁과도 스캔들이 있지 않았냐”는 질문을 하자, 이본은 “이성욱은 아니었고 성대현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본은 과거 스캔들에 휩싸였던 성대현과 장우혁에 대해 털어놨다.

이본은 “성대현은 춤을 열성적으로 안 추고 운전을 잘했다”며 “과거 어느 날 방송을 가는데 길이 얼어 붙어있었다. 둘이 우연치 않게 같이 차를 타고 왔다. 차가 미끄러졌는데 도로를 한 바퀴 미끌어지더니 곧바로 정주행하더라”며 성대현의 운전실력을 칭찬했다.

또한 이본은 장우혁에 대해서는 “6살 차이에 구미 출신인데 학교 다닐 때 방에 내 사진을 붙여놨다고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본은 “방송에서 만나게 됐는데 절대 누나라고 안 한다. 마초 기질이 있다. 왜 누나라 안 하나 물었더니 누나라고 하기 싫다고 했었던 것 같다”라고 당시 장우혁과의 일화를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