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급이 다른 비키니 자태 공개…‘이게 바로 명품몸매’

입력 2015-05-29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톱모델 한혜진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다.

오는 30일 방송될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스타일 라이킷’ 2회에서는 배우 이규한과 모델 한혜진이 추천하는 서머 위시 리스트와 최신 운동 트렌드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규한과 한혜진은 지드래곤의 누나가 운영해 더욱 화제가 된 셀렉숍을 방문해 리한나의 데님, 지드래곤의 슬립온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또한 각자 마음에 드는 서머 아이템을 선택해 자신만의 남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생활 밀착형 패피 이규한의 독특한 여름 스타일링과 톱 모델 한혜진이 알려주는 올 여름 꼭 구매해야 하는 수영복 초이스 팁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단기 속성으로 셀룰라이트를 소멸시키는 운동법도 다룰 예정. 이규한과 한혜진은 최근 트렌드 세터들이 SNS에서 주목하고 있는 고강도 운동인 TRX와 파워플레이트를 직접 체험하며 소개한다. 이날 완벽한 운동 자세와 근력을 보여준 한혜진과 달리 어정쩡한 자세로 쉴 틈 없이 트레이너의 손길이 필요했던 이규한의 모습이 비교돼 웃음을 제공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혜진의 발리 비키니 화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셀프 카메라 영상을 통해 공개된 화보 현장에서는 한혜진의 완벽한 비키니 자태와 2015 수영복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혜진은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로 스텝들의 환호를 받은 것도 잠시, 어설픈 수영실력을 보여주며 반전매력과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혜진의 발리 비키니 화보 현장부터 올 여름 패션과 몸매를 책임져줄 트렌드 정보가 총 출동하는 ‘스타일 라이킷’ 2회는 오는 30일 밤11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한편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이자 패션리더인 이규한과 한혜진의 SNS계정의 ‘좋아요(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구성하여 정보 전달과 재미를 한번에 잡을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본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트렌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