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시현, 남심 홀리는 매혹 자태

입력 2015-12-07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년간 달려온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됐다.

우승자는 래퍼 지코의 ‘Boys And Girs’,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 먹는 감’ 등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이력이 있는 대학생 이시현이다. MAXIM은 12월호를 통해 그녀와 함께한 우승자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현은 우승 소감을 묻자 “친구의 권유로 지원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2015년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은 앞으로 MAXIM 화보를 통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각종 광고와 뮤직비디오 등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내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동양적인 마스크에 매력이 있는 모델이라 벌써부터 모델 섭외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이번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의 화보를 진행한 에디터는 “여성스럽지만 과감하고 당당한 어반 시크 파티룩을 이시현 씨가 잘 소화해주어 사진이 잘 나왔다”고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맥심 한국판 매거진의 인기 코너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올해로 6회째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 콘테스트에선 엄상미, 김소희 등 많은 인기 모델들을 배출했다. 현재도 미스맥심은 방송, 뮤직비디오, CF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연예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밖에도 MAXIM 12월호에서는 007 새 본드건 영화배우 ‘레아 세이두’의 표지 화보, 최근 큰 화제를 모은 방송인 송해의 화보와 인터뷰, 섹시 산타로 변신한 뇌섹녀의 아이콘 ‘가수 김소정’, 미남 축구 해설자 김동완, 짤방으로 더 유명한 먹방 현기증남 갓형욱과 ‘백세인생’ 가수 이애란 등의 흥미로운 인물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MAXI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