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몸매 비결? 일주일에 일곱번씩 운동”

입력 2016-09-21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은정이 자신의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22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첫 번째 게스트로 배우 한은정이 출연한다.

데뷔 시절부터 매력적인 고양이상 마스크로 뭇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은정. 여전히 탄탄한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그는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자신만의 비결은 물론 숨은 노력까지 아낌없이 밝힌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한은정은 완벽한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운동을 일주일에 일곱 번 다한다”며 “큰일이 없는 한 무조건 한 시간 이상 걷는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헬스와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직접 해본 그는 걷기 위주로 가벼운 운동을 하되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한은정은 특별한 식단관리를 하지 않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저녁도 먹고, 삼시세끼 꼭 다 먹는다”며 “음식을 먹기 그럴 때는 안주 없이 맥주만 마시기도 한다”고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였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다양한 뷰티 아이템으로 ‘화장대를 부탁해2’를 가득 채워준 한은정의 뷰티 토크는 22일 목요일 밤 9시 패션앤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