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유진 PD 극단적 선택? 의식불명 보도…이원일 측 “확인 중”

입력 2020-05-04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김유진 PD 극단적 선택? 의식불명 보도…이원일 측 “확인 중”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극단적 선택 시도 끝에 의식불명 상태라는 보도가 나왔다.

4일 연합뉴스는 김유진 PD의 외사촌 오빠와의 통화 내용을 전하며 “김유진 PD가 오늘 오전 3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가족들에게 발견돼 대학병원 응급실에 이송됐다.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원일 셰프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보도에 따르면 김유진 PD는 비공개 SNS에 “억울함을 풀어 이원일 셰프, 그리고 우리 두 사람의 가족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것뿐이다. 내가 모든 것을 안고 가겠다”면서 “나는 이제 곧 이 세상에 더는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될 것 같다. 그 전에 못다 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고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앞서 사과했던 과거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반박하면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씨로부터 협박을 받았다고 괴로운 심경을 드러냈다. 김유진 PD는 “모든 분께 죄송하다. 나는 억울한 모든 것을 안고 사라지겠다. 집에 앉아 키보드 하나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모든 분께 부디 개인적인 생각으로 판단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고 글을 마쳤다.

지난달 2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된 김유진 PD의 과거 학교 폭력 의혹. A씨는 2008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김유진 PD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커지자 김유진 PD와 이원일 셰프는 출연 중이던 MBC 관찰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자진 하차하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원일 셰프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도 하차,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