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내조의여왕’에서‘CF의여왕’으로

입력 2009-05-20 20:57: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남주. 스포츠동아DB

김남주. 스포츠동아DB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다시 전성기를 얻고 있는 김남주가 ‘광고의 여왕’으로 떠오르고 있다.

‘내조의 여왕’ 방송 초반인 3월 일본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첫 한국모델로 발탁되고, 최근 국제전화 00700과도 모델계약을 맺은 김남주가 이번에는 에쓰오일 모델이 됐다.

에쓰오일은 김남주를 2009년 ‘당신은 수퍼맨’ 캠페인 모델로 캐스팅했다고 20일 발표했다.

20일부터 전파를 탄 에쓰오일 광고에서 김남주는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의 전형적인 엄마 역할을 맡아 드라마 속 ‘천지애’의 모습이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에쓰오일 브랜드관리팀장 선진영 부장은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젊은 시절 잘 나가던 처녀에서 결혼 후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내조의 여왕에서 김남주의 천지애 모습이 바로 대한민국 엄마들의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감과 응원을 주기 위해 평범하지만 희망을 줄 수 있는 엄마 모델로 김남주를 캐스팅했다”고 설명했다.

김남주는 촬영장에서 특유의 도도하면서도 억척스런 주부의 모습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연기해 현장에서는 ‘결혼 후 본인의 실생활상이 아니냐’는 농담이 오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이 진행됐다고 한다.

한편 이번 에쓰오일 ‘당신은 수퍼맨’ 캠페인에는 송강호가 ‘아빠’ 편에 캐스팅 돼 직장과 가정에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대한민국 아빠의 모습을 실감나게 전해주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