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한승연, 무사 백동수 OST ‘사랑 때문에’ 참여

입력 2011-08-29 10:02: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 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화려한 연출과 연기자들의 열연에 힘입어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무사백동수’OST의 여덟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무사 백동수 OST의 메인 테마곡인 ‘한승연’의 ‘사랑 때문에’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무대 매너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의 메인 보컬 한승연이 카라에서 보여주던 파워풀하고 비트있는 음악에서 벗어나 숨겨왔던 감미로운 감성 보이스의 매력으로 드라마의 아름다움을 더 해줄 예정이다.

‘사랑 때문에’는 ‘49일’의 ‘안되니’(Tim), '눈물이 난다(신재)에 이어 ‘무사 백동수에서 사랑에 빠지다’(김태우)와‘심장이 미쳐서’(신재)를 연속 히트시키며 OST 최고 작곡가로 자리 매김한 작곡가 김범주와 콤비 작사가 강은경의 합작품으로 퀄리티 높은 완성도의 발라드 곡으로 만들어 졌다.

주인공들의 멈춰야 하는 사랑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더 깊이 빠져들어 가는 가슴아픈 사랑의 마음을 ‘김범주 작곡가’ 특유의 선율과 가슴 절절한 ‘강은경’의 가사가 절묘하게 이루어 져 후반기에 접어든 ‘무사 백동수’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ㅣ스타엔트리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