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정유미, 악녀 연기 통했다!

입력 2012-03-22 09:16: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유미가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악녀로 변신했다. 그간 지고지순한 짝사랑녀, 평범하면서 튀지 않는 캐릭터만 맡아왔던 정유미가 다소 부담스러운 악녀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과정에서 과거에는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지만 동생 부용(한지민 역)의 지혜와 영리함을 빌려 왕의 사랑을 받기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고, 현재에는 훔친 물건을 동생의 가방에 넣어 도둑으로 몰아 넣었다. 또한 아버지의 장례를 치루는 과정에서 상주임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와 성이 다르다며 회사에는 이를 알리지 않기도 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정유미의 악녀 연기는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일으키며 악녀변신에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시청자 게시판에는 “악녀가 너무 착하게 생겼다!”, ”착한얼굴 속에 감춰진 정유미의 악녀 본색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이 올라오며 정유미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태이다. 은근히 강한 정유미표 악녀연기는 앞으로의 드라마에서 어떠한 볼거리가 될지 내심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옥탑방 왕세자’는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이 사랑하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신하들과 함께 21세기의 서울로 날아와 전생에서 못다한 여인과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의 드라마이다. 1회분에서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폭풍전개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옥탑방 왕세자‘는 로맨틱 코미디 거장의 귀환으로 받아들여 지고 있는 만큼 이희명 작가의 컴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그와 더불어 악역으로 변신하는 정유미에 대한 기대감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