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고지용, 최근 모습 공개…여전한 꽃미모 깜짝!

입력 2013-01-30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지용 근황’

젝키 고지용, 최근 모습 공개…여전한 꽃미모 깜짝!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는 최근 비밀결혼설로 이목을 끈 고지용의 근황이 포착됐다. 고지용은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멤버로, 지난 2000년 팀 해체 이후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다.

그는 한때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하려 했지만 2006년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 그 사이 다른 멤버들은 다양한 방송 활동과 사건·사고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반면 고지용은 대중의 시선에서 멀어지며 자연스럽게 평범한 삶으로 돌아갔다.

그런데 최근 비밀결혼설로 다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의사 여자친구와 결혼을 했다는 소문이 온라인상에 떠돌았기 때문. 이에 제작진은 고지용의 정보를 입수, 그의 일상을 공개했다.

카메라에 포착된 고지용은 긴 세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꽃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지인들과 만나 식사를 하는 등 평범한 일상을 지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제작진은 근황과 비밀결혼설에 대한 심경 등을 듣기 위해 고지용과의 접촉을 시도했다. 하지만 고지용은 취재를 완강히 거부, 그와의 접촉은 결국 실패했다.

사진출처|‘고지용 근황’ 방송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