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SBS ‘유혹’(가제) 출연 확정… 권상우와 11년 만에 재회

입력 2014-06-09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지우가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가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유혹’은 인생의 벼랑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최지우가 이번 작품에서 맡은 역할은 유세영이라는 인물. 극 중 유세영은 젊은 나이부터 후계자 수업을 받아 아버지의 뒤를 이어 그룹을 이끄는 ‘철의 여인’으로 일과 결혼한 워커홀릭답게 흔히 말하는 여자로서의 사랑과 결혼에는 관심 없는 캐릭터다.

하지만 홍콩 출장에서 우연히 차석훈(권상우) 부부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면서 사랑을 믿지 않던 그녀의 삶에 변화가 시작되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최지우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수상한 가정부’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은바 있다. ‘수상한 가정부’ 이후 약 9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유혹’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린다.

특히 큰 사랑을 받았던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함께 했던 권상우와 약 11년만에 호흡을 맞추게 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닥터진’ ‘로드넘버원’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의 작품을 선보인 한지훈 작가와 ‘내 딸 꽃님이’, ‘오! 마이 레이디’ 등을 연출한 박영수 PD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네 남녀의 감성을 담은 멜로드라마 ‘유혹’은 ‘닥터 이방인’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