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걸즈 자작곡 ‘WE’,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입력 2016-06-27 11:07:00
프린트

플레디스 걸즈 자작곡 ‘WE’,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가 지난 27일 자정 공개한 프리 데뷔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WE’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차트를 휩쓸어 화제다.

27일 0시, 정식 데뷔 전 많은 성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발매한 프리 데뷔 싱글 ‘WE’의 음원을 공개한 플레디스 걸즈는 음원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엠넷, 몽키3,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 안에 드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플레디스 걸즈는 지난 1월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나영, 결경, 경원, 예빈, 민경, 시연, 은우 외 예원, 성연, 카일라까지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현재 아이오아이(I.O.I)로 활동 중인 나영과 결경을 제외한 8명의 멤버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자작곡인 ‘WE’의 음원을 깜짝 공개하며 프리 데뷔를 한 것.

프리 데뷔이며 현재 아이오아이로 활동 중인 나영과 결경을 제외한 음원 발매임에도 음원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노출과 각종 음원 사이트의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플레디스 걸즈가 가요계에 새로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27일 0시 발매된 플레디스 걸즈의 프리 데뷔 싱글 ‘W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