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소녀, 친부 유혹해 임신까지…세상 뒤집힐 사건

입력 2016-10-13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살 소녀가 친아버지를 유혹해 임신을 하는 경악할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남미의 한 14세 소녀는 자신의 SNS에 임신한 사진과 함께 “올해 14살이에요. 아기가 발길질을 하는 게 행복하네요. 이제 곧 엄마가 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녀는 “(어린 나이에 아기를 갖게 되어)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하지만 그래도 마냥 행복하다"며 "하루빨리 아기를 품안에 안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 친구가 아이의 아빠에 대해 물었고, 소녀는 자신의 아버지라고 답해 SNS를 발칵 뒤집어 졌다. 친구들은 친부가 딸을 성폭행한 것으로 판단해 앞다퉈 경찰에 사건을 신고했다.

경찰은 소녀의 소재를 파악해 즉각 친부를 체포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임신한 소녀가 경찰을 막아섰다. “아버지와 사랑을 나눴지만 강제성은 없었다. 합의 아래 이뤄진 관계였다”고 말했다. 친부 역시 경찰조사에서 억울함(?)을 호소했다.

친부는 “딸이 10살 때부터 유혹을 하기 시작했다. 유혹을 뿌리치며 살았지만 딸이 14살이 되면서 더 이상 유혹을 이기지 못했다”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한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소녀는 부모가 이혼한 뒤 줄곧 아버지와 살았다. 소녀의 엄마는 “남편이 짐승만도 못한 짓을 했다. 딸이 합의 아래 관계를 가졌다고 해도 엄중하게 처벌해 평생을 교도소에서 살게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