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할머니네 똥강아지’ 남능미, 뜻밖의 진단에 눈물

입력 2018-07-05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머니네 똥강아지’ 남능미, 뜻밖의 진단에 눈물

배우 남능미가 애틋한 손주 사랑을 드러냈다.

오늘(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기획 임남희, 연출 황순규 등)’에서는 야구가 인생의 전부인 능미 할매 손자 희도에게 닥친 일생일대의 위기가 공개될 에정이다.

드라마 촬영장에서 거침없는 애드리브로 52년 차 배우의 내공을 자랑한 배우 남능미, 촬영장에서도 손자 희도 자랑을 달고 다니며, 틈틈이 핸드폰으로 손자의 야구경기를 모니터 하는 등 남다른 손자 사랑을 입증했다. 하지만, 예고영상 속 그는 손자와 함께 찾은 병원에서 의사의 진단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간 할머니 몰래 진통제를 먹으며 통증을 감추고 야구를 했던 손자 희도. 경기를 더 뛰고 싶은 마음에 아픔을 숨기고 혼자 외로운 싸움을 했지만 할머니를 따라 찾은 병원에서 충격적인 결과를 마주하며 끝내 참았던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낸 것.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강수지 역시 희도처럼 가족을 위해 힘든 내색을 하지 않았던 경험을 이야기 했다. 지난 2월 돌아가신 어머니가 중환자실에 계실 때 무너지게 아픈 마음을 숨지고 힘듷어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웃음을 보이고 씩씩하게 버텼다며 눈물을 보였다.

20살 야구선수 희도에게 닥친 일생일대의 시련, 그 곁을 묵묵히 지키는 할마 남능미와 할아버지의 애틋한 사연은 오늘 저녁 8시 55분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공개된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20대 손녀 못지않은 흥을 펼친 ‘할미넴’ 김영옥이 젊음의 열기 속 페스티벌을 즐기던 중 김영옥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게 된 사연과 그간 말하지 못한 안타까운 가족사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