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헬시슬리밍 다이어트 쉐이크’ 인기

입력 2014-07-25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coreana.com)에서 출시한 ‘웰빙라이프 헬시슬리밍 다이어트 쉐이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웰빙라이프 다이어트 쉐이크는 고소한 19종의 곡물 분말 및 바삭하게 볶은 현미 플레이크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저칼로리 한 끼 식사 대용아다. 또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고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성분이 함유되어 단순히 살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탄탄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식이섬유 폴리덱스트로스를 통해 다이어트 시너지 효과를 가능하게 한다. 먼저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성분인 HCA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며 복부지방을 감소시켜 준다. 폴리덱스트로스 성분은 원활한 배변활동과 단백질 흡수를 도와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준다.

헬시슬리밍 다이어트 쉐이크는 국내 최초로 당근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함유,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예방해준다. 웰빙라이프 헬시슬리밍 다이어트 쉐이크는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900g·1회당 30g)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