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스파 서머 프로그램’ 선봬

입력 2014-07-27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콘래드 서울은 올 여름 자신 있는 피부와 보디 관리를 도와줄 ‘콘래드 스파 서머 프로그램’을 8월까지 선보인다.


● 엑스폴리에이팅 프로그램(EXFOLIATING PROGRAM)

올 여름 태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바디 스크럽 프로그램인 엑스폴리에이팅 프로그램이 필수다. 각질 등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해 태닝이 얼룩덜룩해지는 것을 방지해줄 뿐 아니라 태닝 후 피부가 오랫동안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클라라란스의 스무딩 바디 스크럽 제품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준다.

엑스폴리에이팅 프로그램은 풋바스(10분), 바디 스크럽(40분), 바디 마사지(50분)로 구성된 총 100분 프로그램이며 가격은 27만원(세금 포함)이다.


● 셀룰라이트 프로그램(CELLULITE PROGRAM)

매끈한 보디라인을 위해서는 셀룰라이트 전신 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셀룰라이트 완화를 위한 컨투어링 오일과 쉐이핑 크림, 바디 리프트 컨트롤 슬리밍 제품으로 체내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표면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셀룰라이트 프로그램은 풋 바스(10분)와 복부 관리를 포함한 바디 관리(80분)로 구성된 총 90분 프로그램이며, 가격은 24만2천원(세금 포함)이다.


● 서머 스킨 쿨러 프로그램(SUMMER SKIN COOLER PROGRAM)

자외선으로 인한 다크스팟과 늘어진 모공 관리 또는 바캉스 후 손상된 피부를 되살려줄 서머 스킨 쿨러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쿨링작용의 하이드라퀀치크림과 수분함량이 높은 블루오키드 오일로 수분을 보충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스크럽과 전용 풋크림으로 지친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서머 스킨 쿨러 프로그램은 풋 바스(10분), 페이셜 관리(60분), 발 마사지(20분)으로 구성된 총 90분 프로그램이며 가격은 22만원(세금 포함)이다.

콘래드 서울 9층에 위치한 콘래드 스파에서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02-6137-7432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