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입증…김영광, ‘엘르 스타일 어워즈’서 올해의 남자상 수상

입력 2018-11-13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남 입증…김영광, ‘엘르 스타일 어워즈’서 올해의 남자상 수상

배우 김영광이 ‘2018년 대세남’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영화, 드라마, 광고 시장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2018년 열일의 아이콘’에 등극한 그가 지난 12일(월) 열린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8'에서 ‘올해의 남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것.

김영광은 올해 ‘2018 로맨스 최고 흥행작’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오직 승희(박보영 분)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 역을 맡아 귀엽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 현실 첫사랑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것은 물론 공감까지 끌어내며 ‘인생 캐릭터’, ‘김영광의 재발견’, ‘김영광 입덕 영화’라는 등 호평을 얻으며 새로운 ‘충무로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후 영화 ‘원더풀 고스트’,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 그리고 광고까지, 분야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온 그가 올해 활약을 인정받아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8'에서 ‘올해의 남자(MAN OF THE YEAR)’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안은 김영광은 “제가 올 한해 열심히 일했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다시 한번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2018년 맹활약을 펼치며 ‘올해의 남자(MAN OF THE YEAR)’로 등극한 김영광, 끊임없는 노력과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대중에게 성큼 다가온 만큼, 그가 다가오는 2019년에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영광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